심심해서 전에 다운받은 작은파워블로그가 만든 자동으로 블로그를 방문하는 프로그램을 시험해봤다. 아래 그림을 보듯이 평소엔 10~30명대 방문하는데 그 프로그램을 잠깐 쓰니 천명대다. 참고로 아래는 네이버 블로그에 대한 글이고 네이버 블로그에 해당되는 것이다.
와! 정직하게 블로그를 하는 사람은 정말 열받겠네. 잠깐 사용했는데 천명대라니....화요일에 2백명대는 처음 이 자동 프로그램을 받았을 때 아주 잠깐 사용했을 때 방문자수다. 긴 시간을 쓰면 몇 만명을 가능하겠네....아니 몇십만명,몇백만명이 가능...
블로그 마케팅 업체가 관리하는 블로그의 방문자수가 높은 것은 자동방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의심해봐야 하겠네. 초보자의 경우 블로그 방문자수에 현혹되기 쉬운데 블로그 마케팅 업체가 관리해주는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의심해보아라. 자동방문프로그램을 사용하니 간단하네. 어떤 블로그는 별 내용도 없는데 방문자수는 몇만명,몇천명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아래의 링크를 가면 무료로 자동방문하는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아래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블로그 방문수를 올리는 것을 누워서 떡먹기네. 왜 작은파워블로그가 자동방문프로그램을 배포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그 페이지에서 설명하고 있다. 그 블로그는 어뷰징 블로그(스팸블로그)을 고발하는 사이트다. 방문자수로 고민한다면 아래 프로그램을 몇번 돌려버려라. 내가 알약으로 바이러스 검사하고 했으나 이상이 없었다. 그러나 혹시 모르니까 바이러스 등 검사를 해보기 바란다. 자동 방문 프로그램은 무료이니 돈 걱정은 말기 바란다.
- 프로그램 무료로 내려받기 : http://www.tinypowerbloger.com/main/tav.php
내려받는 페이지에서 본 말이 생각나서 적는다. 무엇을 믿고 자신의 비밀번호를 입력을 입력하는가 ? 블로그 방문자수 올리는 것에 눈이 멀어서 블로그 해킹을 생각하지 않고 무조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나중에 해킹당했다고 투정부리고...
그럼 이 블로그를 티스토리처럼 2천명대로 유지할 수 있겠네. 티스토리 2천명 유지하기 얼마나 힘든데....이건 뭐 프로그램만 돌리면 되니 누워서 떡먹기...그래서 네이버가 욕먹지. 아마 티스토리나 다음 블로그 등 다른 곳도 이렇게 하는 곳이 많은 것이다. 내가 보건데 티스토리는 다음뷰가 많은데 아무 글도 아닌데 다음뷰 추천수가 많고 조회수도 많고....그리고 블로그 방문자수도 많고...모두 자동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 같다. 그나저나 이런 것을 아니 방문자수가 많은 사이트나 블로그는 신뢰가 안 간다.
이것으로 장난쳤다가는 몇개월후에는 블로그가 다음뷰 인터넷 카테고리 글제목에 많이 올라오는 저질블로그에 걸리니 재밌어도 과한 장난치지 말기 바란다. 저질블로그에 들면 네이버에 상위노출 등이 안되는 모양이다.
위는 내가 내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던 글이니 네이버 블로그에만 해당되는 글이다.